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주문 후 결제 수단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작성자 유로헤어(ip:)

작성일 2023-04-26

조회 7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이 완료된 후 배송준비중 상태에서는 결제 수단의 변경이 불가능합니다.

 

1. 무통장입금 주문 후 변경 시 (입금 전) :

입금을 하기 전이시면 재 주문을 해주세요.

 

2. 카드결제, 실시간계좌이체, 무통장입금 완료 후 변경 시 :

유로헤어 고객센터(1688-6933)로 연락을 주시어 처리하시면 됩니다.

 

※ 신청하신 제품이 이미 발송되었거나 출고작업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니 답변을 받으신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MORE

  • 1688-6933 AM 10:00 ~ PM 5:00
    (SAT,SUN CLOSED)
  • 우리은행 1005.601.844068
    국민은행 804602.04.196394
    농 협 351.0349.997553
    예금주 이정명

TOP